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, 삼삼한 일상을 공유하는 삼삼맘입니다.


오늘 포스팅할 곳은 밀양의 한식전문점 [명사십리] 입니다.


밀양 명사십리 - Daum 검색

Daum 검색에서 밀양 명사십리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.

m.search.daum.net

사장님의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정원
전통 차도 함께 즐길 수 있어요
삼삼맘이 너무 좋아라하는 분위기!!


식당 분위기 장난 아니죠?ㅋㅋㅋㅋㅋㅋㅋㅋ
어릴 때 부모님 따라 자주 가던 식당 느낌이라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~


또다시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 확진에 다른 손님들과 함께하는 식사가 꺼려질 때가 있는데
이곳은 개별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 코로나 걱정을 덜 할 수 있어요~

삼삼맘은 금강산으로 배정!!
삼삼맘이 배정받은 금상산 룸은 4인석 좌석 테이블 3개가 연결되어 있어
10명 이상 단체 손님들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크기였어요~

메뉴판

여러분!! 여기 메뉴판 좀 보세요~
모든 메뉴가 메인 메뉴 급으로 맛없는 게 없어!!!
천! 만! 다! 행! 단체로 방문한 삼삼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(삼삼맘+짝꿍+쪼꼬미 단출하게 3명 왔으면 울었다 분명….)
먹고 싶은 음식 다 시켰어요~!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[한방오리백숙] [오리불고기]
[된장비빔밥] [비빔밥] [파전]

비밤밥을 주문하면 녹차수제비가 작게 나온다고 하여 녹차수제비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~
능이오리백숙은 능이버섯이 없다고 하여 한방오리로 주문!!

화장실 다녀온 사이 이게 뭔가 둥절둥절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시 화장실 다녀온 사이 문앞에 놓여있던 정제불명의 테이블?ㅋㅋㅋㅋ
많은 양의 음식을 한 번에 옮기기 위해 만드셨다는 사장님의 센스!!!

이곳에 음식들을 올려 각 룸으로 슝슝슝ㅋㅋㅋㅋㅋㅋ
‘파전’ 얆고 바삭한 파전 아니고 두툼하고 폭닥한 파전


평소 얇고 바삭한 전만 먹는 삼삼맘인데 여기 파전은 아우
그냥 무조건 시켜 드세요~!!! 얇고 바삭한 파전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좋아하실 거예요~
왜냐면 너무 맛있거든욬ㅋㅋㅋㅋㅋ그냥 맛있어요 간이 딱이에요!!

‘한방오리백숙’


입맛 까다로운 우리 집 쪼꼬미가 환장하며 먹었던 한방오리백숙ㅋㅋㅋㅋㅋㅋ
한방이라 약재 냄새가 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그저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기만 했던 백숙ㅋㅋㅋㅋㅋ
부드럽고 촉촉하고 쫀뜩하기까지….
이것 또한 무조건 드셔야 돼요ㅠㅠ

‘오리불고기_대’


삼삼맘이 기대한 오리불고기!!
오리불고기는 평균이었어요~ 호불호없이 드실 수 있으나
“와… 진짜 맛있어ㅠㅠ” 는 나오지 않는 맛?

된장 비빔밥


된장비빔밥은 각자 입맛대로 나물과 된장국물을 넣어 비벼먹는데
비빔밥과 비교하자면 조금 더 건강한 맛?
비빔밥에는 참기름과 고추장이 들어가서 인지 입맛을 자극하는 맛이
계속 이어져 삼삼맘 일행 대부분은 된장비빔밥보다는 비빔밥을 더 선호하였어요~
하지만 삼삼맘은 된장비빔밥이 더 맛있었는데?ㅋㅋㅋㅋㅋㅋ
이래저래 비빔밥 종류 역시 꼭!! 드셔야 된다는 점^^

비빔밥
사이드로 나온 녹차수제비


메뉴 총평

[한방오리백숙] ⭐️ ⭐️ ⭐️ ⭐️
[오리불고기] ⭐️ ⭐️ ⭐️
[된장비빔밥] ⭐️ ⭐️ ⭐️ ⭐️
[비빔밥] ⭐️ ⭐️ ⭐️ ⭐️
[파전] ⭐️ ⭐️ ⭐️ ⭐️ ⭐️

2~3인으로 방문한다면 [한방오리백숙+비빔밥+파전] 요렇게 추천드려요~
이외 단체라면 메뉴판에 있는 모든 음식 다 추천추천!!


⭐️삼삼맘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❤️와 구독 꾸욱⭐️







728x90
반응형
LIST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