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, 삼삼한 일상을 공유하는 삼삼맘입니다.

 

저희 집 쪼꼬미는 야채를 좋아해 메인재료보다 늘 야채를 많이 넣어 반찬을 만드는데요~

오늘은 그중에서도 저희집 쪼꼬미가 가장 좋아하는 애호박&가지가 듬뿍 들어간

'새우야채볶음' 레시피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~^^

 

삼삼맘은 3끼 반찬 양으로 만들었습니다~

 

*재료*

새우 50g

가지 & 애호박 & 양파

(원하시는 양만큼 사용하세요~^^)

육수 or 물

(삼삼맘은 배도라지차 사용)

 

*조리방법*

1. 가지, 양파, 애호박을 아이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줍니다. 

16개월 쪼꼬미 이젠 큼직막하게 먹어요^^

2. 육수 또는 물을 자박하게 넣어 야채를 익혀줍니다.

(삼삼맘은 쪼꼬미가 마시는 배도라지차 넣었어요~)

 

3. 어느 정도 익혀진 야채에 손질된 새우를 넣어 볶아주세요.

야채볶음에 실수로 새우 떨어뜨린 수준?ㅋㅋㅋㅋ 쪼꼬미는 새우보단 야채러브♥

4. 새우가 익으면 요리 완성☆

 

충분히 식힌 후 반찬통에 옮겨 담아주세요~^^

 

완성 사진은 없어요... 왜냐구요? 몰라요...

육아란 원래 다 정신없고 그런 거 아닌가요?...

전 아직 새싹 블로거 + 햇병아리 블로거니깐요 ^^

사진 찍는 걸 깜빡할 때가 너무 많아요~ 아니요 늘 깜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재료 손질 및 요리까지 10~15분이면 완성되는 '새우야채볶음' 

꼭 한번 만들어 보세요~^^

 

★삼삼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♥와 구독 꾹★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LIST

+ Recent posts